본문 바로가기
춘춘주모의 대동먹지도/서울

[신촌 라멘 맛집] 가마마루이 라멘, 신촌 정문

by 춘춘주모 2021. 4. 20.
반응형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쌓아둔 사진은 많은데 이래저래 바쁘다 보니 오랜만에 씁니다. 

 

이날은 가마마루이 라멘을 찾았습니다.

 

연구실 선배님이 강력히 추천해주신 이곳, 많은 기대를 안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메뉴판 

차슈 추가 및 면 추가가 1000원으로 착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육수 및 면의 익힘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밑반찬 및 기본 제공

가마마루이 라멘에서는 공기밥과 '마파두부'가 무한 제공된다는 점이 굉장히 주목할만한 점이었습니다. 따로 면을 추가하지 않아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이 가게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제공된 마파두부가 기본 제공되는 무한리필이라고 생각하기에는 두부 및 고기와 맛의 퀄리티가 준수했습니다. 참 맘에 듭니다.

 

메인 메뉴 - 돈코츠 라멘, 카라이 라멘

첫 방문에는 돈코츠 라멘을, 두 번째 방문에는 선배가 추천해준 카라이 라멘을 먹었습니다. 

 

돈코츠 라멘은 진하고 깊은 맛의 육수로 처음부터 끝까지 만족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이번 방문에는 면을 추가해서 먹었는데, 면이 따로 그릇에 제공되고 양 또한 넉넉했습니다. 

면 추가 
카라이라멘

두 번째 방문에서 주문한 카라이 라멘은 조금 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잘 맞을 것 같은 스타일입니다. 칼칼하고 매콤한 맛으로 한국인의 입맛에는 돈코츠라멘보다 좀 더 매력적으로 다가올 스타일로 느껴졌습니다. 

 

총평

라멘의 기본적인 맛은 물론, 준수한 가격이 큰 특징입니다. 무엇보다도 밥과 맛있는 마파두부를 원하는 만큼 먹을수 있다는 점이 이 가게의 특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신촌 근처에 올 일이 잦으시거나 연세대 학생이라면 한 번쯤은 꼭 방문하길 추천합니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방문하고 싶네요ㅎㅎ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