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춘주모의 대동먹지도/역곡

역곡 한식뷔페 무한리필 소나무식당 후기

by 춘춘주모 2019. 11. 6.
반응형

2019-11-05 방문 

 

 인스타 그램 피드를 눈팅하고 있었습니다. 소나무 식당의 게시물에 오늘은 수육이 나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소나무 식당은 매일 메뉴가 바뀌는 뷔페식 한식당입니다. 그 메뉴는 인스타그램 계정(sonamufood)에 매일 올려주시니 참고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역곡역 사거리에 산바쿠 있는 건물 2층입니다.  

 착한 가격 6000원^^ 

 가서 구성되어있는 순서대로 사진을 쭉 보여드리겠습니다. 

 

1. 굴 - 무생채 

굴이 안에 보물찾기 마냥 숨어 있어 찾는 재미가 있습니다 ^^ 같이 간 형이 이거 뒤지다가 사장님이 한마디 하셨습니다.

'굴 별로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생채

2. 풀과 게 무침

배추김치, 무슨 나물, 참게?무침 입니다 무난합니다 아주 

3. 파김치

4. 수육 

수육이 찜통에 계속 데워지고 있어 따듯하고 촉촉하게 먹을수있게 되어있습니다. 고기는 어느 부위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지방과 살코기의 비율이 적당했고, 오래 삶았는지 전체적인 식감 전체가 부드러워 제 취향에는 딱 이였습니다만 비계를 싫어하시는분은 약간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5. 밥

6. 쌈채 

7. 총평

 매일 메뉴가 바뀌는 식당, 원하는 만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데 6000원의 착한 가격. 소나무식당에 대한 한줄 요약입니다. 요즘 물가가 갈수록 오르기만 하는데 이런 식당의 존재는 마음을 따-듯하게 합니다 ^^ 여러분에게도 추천합니다. 

보물찾기로 찾는 굴 

 

맛 점수 : 6.5/10 

가성비 점수 : 8/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