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춘주모의 대동먹지도/역곡

괴안 우라빠 닭강정 배달 후기

by 춘춘주모 2019. 12. 19.
반응형

2018~2019년 여러번 시켜 먹음 

 

우라빠 닭강정? 

이란 무엇인가. 배달 시켜 먹는 닭강정입니다. 본 블로그에서 배달 음식을 포스팅 하는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필자는 배달 음식을 거의 안먹는 편이지만, 우라빠 닭강정은 먹고 시간이 지나면 또 생각나는 그런 가게이다. 왜냐?!! 그건 이따 쓰겠습니다. (원균아 보고싶다)

 

메뉴 

메뉴판 

 여기서 나는 보통 성인 6~8인 기준으로 우라빠 순살 닭강정(대)와 순살 파닭(대)를 주문하는 편 입니다. 보통 5명이 먹으면 남는 정도의 엄청난 양을 자랑합니다. 여기 사장님은 현금을 좋아하십니다. 두 마리를 주문하고 현금결제나 계좌이체를 한다고 말씀드리면 꽤 챙겨주시는데 똥집튀김, 치즈스틱, 감자튀김 등을 저는 서비스로 받아보았으니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고 현금 지불을 미리 어필하시길 바랍니다. 음료는 콜라, 스프라이트 마리당 1페트 선택가능합니다. 

 

닭강정 및 구성품 

 이 집의 닭강정을 처음 먹었을 때 저는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닭강정의 바삭하고 달달한 기본적인 맛과 식감을 잘 살렸습니다. 파닭도 겨자 소스가 딱 적당해서 닭강정이 질릴 때 마다 먹어주면 다시 입안을 환기 시켜주는 파의 알싸한 맛으로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도록 합니다.  이 같은 점에서 근본이 느껴지며 엄청난 양에서 또 한번 놀랐습니다. 

 

 제가 사비로 최소 5~6번은 먹고 쓰고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우라빠 닭강정 최고에요!(?!) 

오늘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추천, 광고도 한번씩 ㅋㅋㅋ 눌렀다~ 껐다~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맛 점수 : 8/10

가성비 점수 : 9/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