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춘주모의 대동먹지도/역곡

<생생정보 맛집> 역곡역 장수통닭 '역대급 가성비' 옛날통닭 후기

by 춘춘주모 2019. 8. 23.
반응형

2019-08-21 방문  

역곡에 3마리 12,000원짜리 통닭집이 있다? 네 실화입니다. 역곡역 장수통닭 제가 '직접' 여러 번 가 보고 소개드립니다. 

 

 네 이곳은 장수통닭입니다. 역곡 북부역 사거리에서 30초 거리에 위치해있는 이 곳은 제가 가본 통닭 집중에 가장 저렴합니다. 이 곳의 가격을 확인하면 모두들 놀라게 됩니다. (맛 또한 빠지지 않습니다.) 가게의 분위기는 약간 노포스러운데 손님의 평균 나이 때도 평균 40대 이상으로 다른 가게들과 차별화된 바이브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가게 내부에 자리가 없을 때는 야장 테이블에 앉게 되는데 이 또한 색다른 운치가 있습니다. 저희는 오늘 야외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가게 전경 

오픈키친으로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통닭 

 가게의 전경은 위와 같습니다. 통닭이 쌓여있고 오픈키친(ㅋㅋㅋ) 시스템으로 저렴한 가격에도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 

메뉴판 

 메인 메뉴는 통닭이고 3마리에 12,000원 밖에 하지 않을 정도로 저렴하고 사이드 메뉴 튀김들도 착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양념, 무의 가격을 따로 받고 음료수(탄산, 500ml)인데 이 정도는 감수할만합니다. 

 저는 이날 3마리의 통닭과 닭발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닭이 그리 크지 않아 1인 1 닭을 수월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3인 3마리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고 오래지 않아 통닭이 나왔습니다. 

 

 


옛날통닭 3마리

통-닭 

 3마리가 한 접시에 쌓인 비주얼은 이 정도 됩니다. 닭 한 마리가 각 4조각으로 잘려있어 일행이 모두 공평하게 먹을 수 있기 쉽습니다. (밑장 빼다 걸리기 쉽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맛이 싸구려 같을 것이라고 의심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간이 잘 배있고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바삭바삭해, 가성비의 끝을 보여준다고 저는 표현하겠습니다. 

 

클로즈업


닭발 튀김 

닭발 튀김 

 오래 지나지 않아 닭발 튀김도 나왔는데요, 발목 부분은 뼈가 있고 발 부분은 순살로 잡고 먹기 편했습니다. 이 또한 간이 적절하고 맛있었습니다. 

 

 


 오늘도 장수통닭, 성공적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장수 통닭에 방문하여 소소한 행복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지난 방문에 찍은 3마리 통닭과 행복해하는 제 사진을 덧 붙이며 이번 포스팅 이만 줄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