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춘주모의 대동먹지도/역곡

역곡 한우 소곱창 로컬 맛집 황소곱창 리뷰

by 춘춘주모 2020. 8. 9.
반응형

먹은 지 오래됐는데 포스팅이 밀려 지금 씁니다,,, ㅎㅎ 

 

위치 

역곡 북부역 사거리에서 우회전해서 20초 정도 걸으면 다소 작은 간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메뉴판

 한우 곱창이다 보니 다소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저는 오늘 셋이 가서 모둠 2인분에 곱창 1인분 주문했습니다. 

 

 

 

생간, 천엽

 주문하면 서비스로 생간과 천엽이 나옵니다. 저는 둘다 처음 먹어봐서 다소 생소했습니다. 천엽은 기름장에 찍어먹으면 호불호 없을 맛 같이 느껴졌습니다만, 간은 난이도가 약간 있겠다 싶었습니다. 그래도 둘 다 신선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같이 간 일행은 손도 대지 않더라는,,, 

 

모둠 곱창 

모듬곱창

 오늘의 메인입니다. 별 말이 필요 없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모든 재료가 신선하고 잘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었네요. 가격 값을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볶음밥 

 곱창을 먹었으면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야겠지요? 볶음밥은 그냥 볶음밥입니다. 딱히 이 집이라서 특별한 것은 없었지만 참 맛있었습니다. 

 

 오늘은 포스팅이 다소 간략하네요 ㅎㅎ 그래도 이 집은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 합니다. 거의 먹은 지 1년 다 돼가는데 새록새록하네요. 애들아 잘 지내니? 혹시 너희가 이 글을 본다면 광고 누르고 가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