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춘주모의 대동먹지도/역곡

역곡 미스터피자 샐러드 바 무한 리필 후기

by 춘춘주모 2019. 7. 4.
반응형

2019-07-03 방문. 

 

학교에 오고 가는 길에 몇 번 지나쳐 궁금했습니다. 찾아보니, 가격이 합리적이라 동기들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

대강 남부역 스타벅스 건너편

 

 

피자+샐러드바 해서 평일 10,900 주말/공휴일엔 12,900으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매장 전경 사진은 까먹었읍니다; ㅎㅎ 

일단 음식이 비치되는 공간은 사진에 보이는 곳이 전부라 처음에는 약간 실망했습니다. 

 


샐러드바 

뭔가 다양한 종류를 갖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저기 까맣게 생긴 건 짜장맛 파스타인데 다소 3분 짜장스러운 맛을 보여줬습니다. 그 옆에 있는 빨간 건 매운 쫄면이다. 갈릭 딥핑 소스가 있어서 빵 모서리 처리도 수월했습니다. <- 이 점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우측에는 잘 안 보이지만 파르메산 치즈가루와 핫소스 또한 비치되어 있었고, 탄산음료 디스펜서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로 코크가 있어서 부담 없이 무한으로 즐겼습니다. 

 

 

무슨 고기 튀김과 맘터 감튀st의 감자튀김

음 이건 별로 할 말이 없네요. 그냥 냉동식품 튀긴 그대로의 맛입니다 ^^ 친구들은 괜찮게 먹었다고 했습니다.

 


대망의 피자 ^^ 

오늘의 메인 메뉴인 피자!!!  페퍼로니는 짰고, 개인적으로는 고구마 피자가 내 입맛에는 제일 좋았습니다. 다른 두 종류 정도의 피자가 더 있었는데 서빙 속도가 적당했으며 따듯할 때 먹으니 정말 더 맛있었습니다^^ 

 


 

 

피 - 자

 


 

총평

  • 피자와 샐러드의 전체적인 맛과 밸런스가 가격대에 비해 괜찮았습니다. 
  • 전체적으로 무난한 '먹는 경험'
  • 무한 리필 답지 않은 풍부한 맛의 피자 

 이 이후로도 두 세번정도 더 방문했는데 주말에는 가격이 다소 올라가지만, 평일에는 제공되지 않던 더 맛있는 피자가 제공돼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프리미엄 피자라고 에그타르트, 크림치즈 등으로 이루어진 가장자리가 맛있었던 피자가 기억이 나네요. 샐러드 바 자체는 동일했습니다. 

총점 : 7.5/10.0 

가성비 점수 : 8.5/10.0

 

 

 

 

 

 

반응형

댓글